전체글

산책로 개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야탑3동/dailylife/100216038


산책로에서 반려견 배변을 치우지 않고 가는 분들 때문에 불편을 겪는 일이 자꾸 생기는 것 같습니다. 반려견을 키우지 않는 주민분들은 물론이고, 같은 반려인 입장에서도 정말 민폐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길이나 아이들이 다니는 산책로에 그대로 방치되면 위생 문제와 악취 문제도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일부 비매너 행동 때문에 책임감 있게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까지 안 좋은 시선을 받게 되는 점도 아쉽습니다. 기본적인 시민의식과 배려는 꼭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저도 치워주시길  부탁드려요  제발요

    1시간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