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인도위 자전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야탑3동/dailylife/100091168

최근 저희 집 앞 인도 위에 공용자전거가 무분별하게 주차되어 있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됩니다. 공용자전거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한 좋은 제도이지만, 인도 한가운데 세워져 있으면 보행자 통행에 큰 불편을 줍니다. 특히 유모차를 끌거나 휠체어를 이용하는 분들, 어르신들은 지나가기 어려운 경우도 많습니다. 공공시설은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만큼 이용 후에는 지정된 장소에 반납하는 기본적인 배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편리함도 중요하지만 보행자의 안전과 통행권 역시 존중되어야 할 것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요즘 공용킥보드,자전거 논란이 많네요ㅠ

    1일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