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청기와 맛있겠네요^.^
5일 전
지하철5호선 서대문역에서 독립문 방향으로 가다보면 골목에 숨어있는 김밥 맛집이 있다. 상호는 "청기와 김밥"인데 우엉김밥(4000원)이 대표 메뉴이고, 그외에도 묵은지김밥(사진) 등 다양한 김밥을 말아주신다.
누가 뭐래도 내 입에는 맛도 너무 좋고 양도 많고, 가히 가성비 끝판왕이다. 서대문역 근처 오시면 꼭 한 번 들러서 우엉김밥의 세계에 빠져보시길 추천한다^^
청기와 맛있겠네요^.^
와~~가봐야겠어요~~^^
맛이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