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중구-저동2가/dailylife/99508508

가득피어있는 벚꽃이에요 일직선으로 쭉 따라가다보면 야장들도 나오고 연인이랑 가족이랑 함께 걷기 너무 좋아요 일년에 한번 피고 지는 벚꽃 다같이 즐겨봐요 !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Choijh
    답글대치2동

    아름답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벅이
    답글종로구

    아름답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oco
    답글평창동

    분홍분홍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삼구암가자
    답글필동1가

    연건동 벚꽃 이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