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리
이뻐 이뻐요
1개월 전
정동길 근처는 산책하기도 좋고, 또 계절별로 다양한 꽃을 보는 즐거움이 더해집니다. 요즈음은 이팝나무도 많이 볼 수 있고 덕수궁 돌담길은 길따라 예쁜 봄꽃들을 심어 놓았습니나. 서울시립미술관 공원도 꽃들이 만발해 있고 덕수궁 안에 들어가보면 목련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고 조금 지나면 연못에 연꽃이 피어오릅니다. 사계절 아무 때나 걸어보셔도 좋습니다.
이뻐 이뻐요
다양한 꽃을 보며 산책하기 좋네요
꽃이 너무 예쁘네요
서울도 좋아요
여러 꽃들이 너무 이쁘네요
꽃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