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면
네 북한산 참 멋있는곳이죠
1개월 전
이 동네의 가장 큰 장점은 북한산이 가까이 있다는거 아닐까 항상 생각한답니다.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은 등산을 저처럼 산책이나 걷기를 즐겨하는 사람은 천천히 걸어 북한산 입구 맛집에서 식사하고 야외 넓은 정원에 많은 수의 테이블을 갖춘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 한잔 마시고 대서문이나 아미타사까지 잘 포장된 도로로 산책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국립공원이다 보니 좋은 계절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단점도 있지만 오가는 장시간의 수고로움 없이 이른 시간 한가할때 산책 다녀오기 좋아요. 이른 시간 오픈하는 맛집이나 카페들도 많으니 잠시 쉬고 다시 꽃구경하며 이 봄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네요.
네 북한산 참 멋있는곳이죠
그림 같아요. 이 집에 사시는 분은 행복하시겠어요.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