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버기
산을 품은 도서관이니 공기도 맑고 독서하기 최고겠네요~|책 맞교환으로 자원순환에 동참하신 모습도 멋지네요~~
3주 전
기증도서를 가져와 1 vs 1 맞교환으로
자원순환한다는 도서관 행사가 있어
불광동에 위치한 은평구 구립 도서관에
방문했습니다.
20년 넘게 운영된 도서관답게 건물도 멋있고, 뒤로 산이 있어서인지 환경도서관으로 운영을 하고 계신 것 같아요.
아이들의 소원 사슬도 귀엽게 느껴지네요
산을 품은 도서관이니 공기도 맑고 독서하기 최고겠네요~|책 맞교환으로 자원순환에 동참하신 모습도 멋지네요~~
이렇게보니 저는 너무 불평만 쏟아놓은 느낌.
(같은 도서관인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