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필💖(성준&다인맘)
개개인의 작은 약속과 실천이
지구환경을 지킵니다!
1개월 전
관리실 측에서 재활용 배출 방법에 관한 공고를 엘리베이터 몇차례 붙여두었는데도 플라스틱 용기 재활용시 세척없이 그냥 투척해버리는 일을 목격했네요. 목격하기 전에는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놀면서 먹고 버리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깨끗하게 씻어서 배출한 용기들까지 다 오염되는걸 보니 속상하더라구요.
아파트는 관리실에서 다 관리해주신다 해도 내 집에서 나오는 쓰레기든 재활용이든 정상적인 방법으로 배출해야 수거까지 원활하게 이루어지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개개인의 작은 약속과 실천이
지구환경을 지킵니다!
나 하나쯤이야 하는 생각이 모두에게 피해를 주니 참 씁쓸합니다. 모두가 기본을 지키는 성숙한 문화가 자리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08
분리수거 올바른 지침대로 버리는게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