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7
저녁 노을과 벚꽃이 어우러진 풍경은 정말 낭만적이겠네요.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많아서 인생샷 남기기 딱이에요.
2개월 전
겹벚꽃도 너무 예쁘네요.
산책하면서 찍어봤어요.
저녁 노을과 벚꽃이 어우러진 풍경은 정말 낭만적이겠네요.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많아서 인생샷 남기기 딱이에요.
덕분에 겹벚꽃을 정말 가까이 보네요
역시 벚꽃은 너무 예뻐요
제가 저의 동네 덕수공원 소개해드린 적 있는데 아름다운 벚꽃들 중에 유난히 애처롭게 혼자 피지 못한 나무가 있어 안스럽던 한그루가 있었는데 그게 바로 겹벚꽃이더라구요. 요즘 출근할때마다 고녀석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ㅎ
봄은 아름다운 꽃이 있어서 더 아름다운것 같아요.
겹벚꽃 너무 예뻐요
팝콘처럼 몽글몽글 피어난 겹벚꽃이 정말 예쁘네요!
밤공기 맞으며 예쁜 풍경 공유해주셔서 힐링하고 가요.
우와
겹벚꽃 너무 예뻐요~~~
겹이라 화사함도 배가 되네요.
벚꽃은 지고 겹벚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