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이다!! 아 출근하기 정말 싫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은평구-증산동/dailylife/53112855

그렇지만 어떡하겠어요 오늘 내일만 버티면 주말인걸요...... ㅎㅎ 게시판이 생걌내요 신기신기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수박자두

    동네  산채이 있어 운동도 하고  재미도 있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수지짱

    날씨기 너무더워서  밖어나가기 힘들어요 건강조심하세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보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보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류창수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