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냉면 천수갈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restaurant/99411397

천수갈비 맛집이에요

양도 많고 냉면도 최고에요

포장해서 집에서도 구워먹었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_♡
    답글동탄2동

    군침이~~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새
    답글여의도동

    갈비가 맛나보여용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인생
    답글문래동2가

    냉면과 갈비는 진리지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