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보리굴비 맛집 무끼를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restaurant/99193283

오랜만에 동네 맛집 하나 추천합니다. 보리굴비 맛집 ‘무끼’

 

여기 보리굴비는 진짜 제대로예요. 짭짤하면서도 고소하고, 녹차물에 말아 먹으면 그 순간만큼은 말이 필요 없습니다. 한 점 올려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밥 한 공기 순삭입니다 😂

 

근데 솔직히 더 무서운 건 밑반찬입니다.

특히 젓갈류가 완전 밥도둑이에요. 짜기만 한 게 아니라 감칠맛이 살아 있어서 반찬만으로도 밥이 계속 들어갑니다. “보리굴비 먹으러 왔다가 젓갈에 당했다” 이런 느낌… 😅

 

아쉬운 건 최근에 가격이 좀 오른 점 ㅠㅠ

예전 가격 생각하면 살짝 마음이 쓰이긴 하는데…

근데 또 막상 가서 한 상 받아보면 “아… 어쩔 수 없지” 하게 됩니다. 이 맛 때문에 안 갈 수가 없어요.

 

보리굴비 생각날 때, 부모님 모시고 가기도 좋고, 손님 접대하기도 깔끔한 집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가격은 좀 올랐지만, 맛은 여전히 믿고 가는 무끼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광풍cashwalker
    답글대림제1동

    보리굴비 밥도둑이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