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가성비짱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restaurant/100199199

지난주 금요일 집사람과함께 외식하러 가서 양은이네 세트메뉴 시켜서 먹고 모처럼 식사와 술안주모두 만족했습니다 소주2병을 마셔보기도오랜만 재방문하고싶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술 좋죠!

    2시간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