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에 도착해도 케시 안나와요ㅠ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information/97498365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선자 아줌마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
    답글해운동

    5월부터 개편한듯....캐시포인트 전환해 다쓰보 이제 앱 삭제가 답이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병의
    답글신길제6동

    건강들하시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대성행 날마다 좋은날🪷
    답글부개2동

    시작점 50m 가야 됩니다 휴대폰들고 돌아보세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