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파스타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information/100216083

낙성대 파스타 맛집 모힝을 소개합니다. 인헌시장 입구쪽 노란색 컨테이너같은 건물 2층이예요. 낙성대에 파스타집이 별로 없는거 같아서  양식이 땡길 때마다 여기에 갑니다. 모힝은 샤로수길에 본점이 있어요. 인테리어도 고풍스러워 분위기 좋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지글지글 게살크림 파스타가 맛있어요. 내부가 좁긴한데 혼밥해도 괜찮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맛있어보여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윤딩이
    답글서원동

    넘 멋있어보여요 ㅠㅠ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안고마비
    답글주약동

    맛있겠어요

    11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군침이 흐르네요

    2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은영사랑(~PM10)
    답글일직동

    파스타 굿!

    1시간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