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셀프빨래방 추천] / 화이트 365노량진점 후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information/100157048

요즘 공실이 생기면 빨래방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다녀보다가 화이트365 노량진점에 다녔왔어요! 처음 방문했을대 느낀건 주변건물은 낡고 더러워보이는데 반해 매장 내부가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고, 세탁기와 건조기 상태도 매우 깨끗했어요. 새벽에 방문했을때도 엄청 밝고 쾌적해서 혼자 이용하기에 부담이 없었어요. 내부공간에 들어가니 2인용 테이블 의자가 있어서 부대끼고 앉을 필요가 없었고 입구쪽 유리문에 안내문과 이용 방법도 보기 쉽게 정리 되어있어서 처음 이용하시는분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특히 반려견 입장이나 외부음식 반입금지 표지판이 있어서 좋았어요. 저 같은 경우 반려견을 좋아하지 않고 동물 털에 민감해서 불편함 없이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가끔 새벽에 가서 카페 분위기를 느끼는걸 좋아해서 세탁기를 돌리면서 책을 조용히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