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시설좋으네요
2주 전
예전에 여의도 광장에서 롤라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아스팔트 바닥에서 넘어지면 무릎까져서 피나도 재밌었던, 자전거 타고 광장을 가로지르던 그때 추억을 고고랜드에서 롤라타며 떠올려봅니다.
마트안에있는 실내롤라장 고고랜드
개인 인라인가져와서 타도돼고
롤라는 빌려서 탈수있는데
안전모, 무릎, 팔꿈치 보호대까지 싹 대여 가능합니다.
타다가 힘들면 나와서 의자에 앉아 쉬면서 음료 먹을수도 있습니다.
잘 못타면 보조기구도 있어서 좋습니다
시설좋으네요
롤러장 좋네요!!!
고고랜드에 방문해보고 싶어요
글 잘 읽었어요🙌
추억의 롤라장이네요
롤러장 추억돋네요
가까운데 놀이시설이 있다니 부럽습니다
롤러장 반갑네요
어린시절이 생각나네요~
추억이네요. 롤라장!!
요즘도 롤라장이 있네요
고고랜드 방문해서 옛추억을
느끼고 싶네요
아직도 롤러장이 있나봐요. 가끔 연프에서 봤는데~~~~
옛생각 나네요
전 아직도 롤라를 못 타서 잘 타시는 분들 매우매우 부러워요
아^^ 옛추억 물씬이네요
롤러 스케이트 한 번도 타 본 적이 없었는데 고고랜드는 가 보고 싶습니다.
영화에서나 존재하는 줄 알았는데?!
정보감사합니다
요즘도 이런 곳이 있군요
추억이 생각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