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실내 롤라장 고고랜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information/100071357

예전에 여의도 광장에서 롤라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아스팔트 바닥에서 넘어지면 무릎까져서 피나도 재밌었던, 자전거 타고 광장을 가로지르던 그때 추억을 고고랜드에서 롤라타며 떠올려봅니다.

마트안에있는 실내롤라장 고고랜드

개인 인라인가져와서 타도돼고

롤라는 빌려서 탈수있는데

안전모, 무릎, 팔꿈치 보호대까지 싹 대여 가능합니다.

타다가 힘들면 나와서 의자에 앉아 쉬면서 음료 먹을수도 있습니다.

잘 못타면 보조기구도 있어서 좋습니다

댓글 18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시설좋으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롤러장 좋네요!!!

    고고랜드에 방문해보고 싶어요

    글 잘 읽었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추억의 롤라장이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매직샵손님
    답글인헌동

    롤러장 추억돋네요

    가까운데 놀이시설이 있다니 부럽습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매곡동

    롤러장 반갑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Leila
    답글장곡동

    어린시절이 생각나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추억이네요. 롤라장!!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요즘도 롤라장이 있네요

    고고랜드 방문해서 옛추억을

    느끼고 싶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역삼1동

    아직도 롤러장이 있나봐요. 가끔 연프에서 봤는데~~~~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옛생각 나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전 아직도 롤라를 못 타서 잘 타시는 분들 매우매우 부러워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아^^  옛추억 물씬이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39XBJ
    답글신길제1동

    롤러 스케이트 한 번도 타 본 적이 없었는데 고고랜드는 가 보고 싶습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합정동

    영화에서나 존재하는 줄 알았는데?!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정보감사합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요즘도 이런 곳이 있군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추억이 생각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추천 감사합니다 

    1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