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공원내 문화공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information/100018538

점심 산책하는 오목공원이라는 곳 안에 있는 작은 쉼터입니다 군데군데 조금씩 이런 작은 건물이 채워져 있는데 책 읽기도 하고 아니면 미술품이 정시 되기도 합니다 물론 일반인이 거래인 조금 잘 그린 미술품이지만 때로는 꽤나 관심이 가기도 합니다 가끔은 미술품이 아니라 좀 더 다양한 것들이 오기도 하는데요 심심치 않게 관심을 가질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누구의 아이디어일지 모르겠지만 가끔 식물만 잔뜩 들어가 있을 때도 있거든요 그럴 땐 마치 식물원에 들어온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점심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밖에 활용하 지 못하는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욱 좋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요즘 날이 더워지니 점점 또 사람들이 많아지는 거 같아요 그렇게 운동함 기도 하고 앉아서 이야기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이런 곳에 앉아 있으니 더 좋던 느낌이 듭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단이하니 좋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좋아 보입니다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오,,, 일반공원과 달라서 좋네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