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보♡
ㅑ6ㅓㅅ
1개월 전
저희 동네에는 자주 목격되는 광경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쓰레기들을 저렇게 무단으로 아무 곳에나 투기하는 분들이 너무나 많아 보입니다
분명 위에 씨씨티비로 감시 중이라고 써놓았음에도 투기하는 것을 보면 실제로 단속이 잘 이뤄지지 않는 것 같아요 또 단속도 중요하지만 가장 근본적인 해결방안은 스스로 시민의식을 가지고 성숙한 마인드로 투기를 안 하는 것인데 요즘 보면 그런점에서 너무나 앗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서로서로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정해진 위치에 쓰레기들을 버려주었으면 합니다 혹시라도 다른 지역 분들께서는 이러한 경우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의견도 궁금하네요 답글로 좋은 의견들 부탁드립니다
ㅑ6ㅓㅅ
단속이 잘 안되더라구요...
버리는 사람들 신고해야 됩니다
불편합니다.
불편하시겠네요
규칙을지키면좋겄네요
와. 심각한 정도인것 같네요
양심없네요
쓰레기문제는 정말 심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