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무단 투기 문제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dailylife/99675651

저희 동네에는 자주 목격되는 광경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쓰레기들을 저렇게 무단으로 아무 곳에나 투기하는 분들이 너무나 많아 보입니다

분명 위에 씨씨티비로 감시 중이라고 써놓았음에도 투기하는 것을 보면 실제로 단속이 잘 이뤄지지 않는 것 같아요 또 단속도 중요하지만 가장 근본적인 해결방안은 스스로 시민의식을 가지고 성숙한 마인드로 투기를 안 하는 것인데 요즘 보면 그런점에서 너무나 앗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서로서로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정해진 위치에 쓰레기들을 버려주었으면 합니다 혹시라도 다른 지역 분들께서는 이러한 경우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의견도 궁금하네요 답글로 좋은 의견들 부탁드립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보♡
    답글천북면

    ㅑ6ㅓㅅ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단속이 잘 안되더라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매곡동

    버리는 사람들 신고해야 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불편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불편하시겠네요

    규칙을지키면좋겄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평촌동

    와.  심각한 정도인것 같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양심없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쓰레기문제는 정말 심각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