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산책 왜 안찍히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dailylife/97487538

산책 며칠째 안찍히네요 ㅠ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매일매일
    답글가좌4동

    우리가족도 며칠째 안되네요  ㅠ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julia
    답글신길제5동

    산책이 찍히질않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냠냠ㅋ
    답글금곡동

    50미터로 변경되었네여..잠수함 패치입니당!?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유진
    답글내남동

    왜안되죠?ㅜㅜ저도 일주일동안..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유진양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지니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