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요
아파트 흡연 주의해야 합니다
1일 전
안녕하세요 며칠을 고민하고 고민하던 중 여기에 여러분들의 고견을 구하려 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사는 아파트는 13층인데요 항상 여름이 되면 덥기 때문에 방의 창문을 열 수밖에 없는데 그럴때마다 방으로 담배냄새가 마구 들어오더라구요 겨울에는 창문 열 일이 없으니 여름에 유독 이렇습니다
문제는 밖을 내다봐도 담배 피우는 사람이 없어요 그말인즉슨 저보다 아래층 사는 사람이 집안에서 피우는 담배연기가 창밖으로 나와 올라서 저희 집으로 들어온다는 얘기인데 이것 참 고역이더라구요 밖에서 피우는 사람이 있으면 자제라도 부탁드릴 수 있는데 실내에서 피우니 그 사람 입장에서는 내집에서 내가 피우는데 무슨 상관이냐고 할 것 같아서요 특히나 요즘처럼 에티켓이 실종된 시대에는 말이죠 혹시라도 좋은 해결방법이 없을지요? 같은 일을 곀은 분들의 고견을 구합니다
아파트 흡연 주의해야 합니다
관리사무소에 이야기하고, 엘리베이터에 호소문을 붙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