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길가다가 갑자기 서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신정동/dailylife/100212662

길가다가 길한복판에서 핸드폰 보느라 서는 분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지난번에 길가는데 앞에 가시던분이 핸드폰 보시느라 갑자기 서시더라구요.

저는 앞을 보고있던터라 옆으로 비켰는데 딴데 보시면서 오시던분 갑자기 부딪치셨고 앞에 갑자기 서셨던  분이 화를 벌컥 내시더라구요

잘보고 다니라고

전 뒷분도 잘못이 있지만 갑자기 길 한복판에서 핸드폰보느라 서계신분도 잘못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요즘은 사람들이 전부 이어폰끼고 핸드폰만 보고 다니니까 그런 사고가 자주 일어나는 것 같아요. 시대의 변화는 막을 수 없지만 전방주시는 잘해야죠. 사람 많은 곳에서는 되도록 폰사용은 하지 말고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반성하게 되네요.저도 동네산책한다고 가끔 그럴때가 있긍든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문제네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저도그렇게생각합니다

    핸드폰이 참문제예요

    3시간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