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정이
저도잘안되요
얼마나걸어야캐쉬줄까요ㅜㅜ
1년 전
포인트적립안되는이유가 있나요
저도잘안되요
얼마나걸어야캐쉬줄까요ㅜㅜ
진관동 동네 산책이기록은 채크되었으나
포인트적립이 안됩니다
왜그러죠?
걸음수가 100이하가 되면 받을 수 있습니다.
계속 시도해본 결과 그렇습니다.
정확히 100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300걸음이하이면 받을 수 있었지만요.
50미터 안으로 접근해야 적립 활성화됩니다
동네 산책이 안돼면 어디로 문의해야 되나요?
란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저도 안되네요 ㅠㅠ
공원 가까이 가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