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
이건 컴퓨터 화면이나 전단지 같은데....
10개월 전
육즙가득한 고기를 숯불구어먹으니 넘 맛나요. 저는 어디 놀러갈 수 있는 처지가 아니라서 집 근처에서 맛집에 가는 데요~.
디지털미디어시티역 8번출구로 나와 윗편에 작은 "동신화로" 입니다.
다른 집과는 다르게,,,
두툼한 고기를 굽더라고요.
직원이 직접 구워주며 심플한 반찬에 깔끔한 그릇, 선홍색고기가 확연히 맛있것 같았는데,, 구울때 고기향!!!
그래선지 모르나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고 부드럽고 단백하게 즐길 수 있던데요.
넘 맛있게 먹다보니,, ㅠ원래 술 못 마시는 데 술이 댕기더라고요. 애~ 고~ 과음을 했네요..
금주 꼭 지켜가며 먹으러 가야죠♡.
이건 컴퓨터 화면이나 전단지 같은데....
추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