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대문구-전농제1동/dailylife/97471590

이정도 인식 안되는건 너무한거 아닌지요ㅠ3ㅠ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심부용
    답글진접읍

    적립되지 않아 표시있는 곳까지 가니 찍히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헬로키티
    답글간석4동

    적립 잘 안돠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삼형제맘
    답글장위제1동

    이정도면 좀 먼거 아닐까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