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란
동레산책 터치기능도 안뜨고 케시는 적립이 안된네요
1년 전
우리동네산책에 어제부터
잘되지않네요!
동레산책 터치기능도 안뜨고 케시는 적립이 안된네요
10미터이내도안되고 되는곳에 정확하게 가야만되네요
쉽게 안주겠다는거죠~ㅠㅠ
50m 이내로 접근해야만 됩니다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동네 산책이 안되는데요
무슨이유일까요
어제부터 동네산책도장이 잘 안찍어요
ㅠㅠ
가까이 가도절대 안되네요
저희동네도 어제부터 아예 안찍혀요
저두요
우리동네도 어제부터 안되요. 왜그런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