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청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중계본동/information/100259781

비만오면 저희 윗집사는 할머니는 베란다에서  물청소를하는데 창문에 물을부어 아래에사는 우리집 베란다까지 물로 엉망 이됩니다.참고로 더희는 버란다가 건식으로 물청소를. 않하고 청소기와 물걸레로만 닦습ㄴ디다소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매일건강해진이
    답글풍덕천1동

    .ㅈ,,ㅈ..

    ,ㆍ,ㆍ.ㆍ.ㆍㅉ!

    ,ㆍㅈ..

    .

    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