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천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인수동/information/99521478

강북구 우이천 벚꽃이 터널식으로 되어 있어서 환상적인 아름다운 벚꽃터널과 우이천 철새들과 개나리 물고기들 수변카페에서 군고구마도 먹고 커피도 마시면서 벚꽃 보시면서 힐링하시면 넘 좋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변숙경
    답글창제1동

    우와산책하기 정말 좋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공기맑고

    힐링하기좋은

    곳이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