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천변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인수동/dailylife/99462190

수유동 하천 양옆으로 벚꽃이 만발했어요~

곧 비온다니 비오기전 벚꽃즐기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혜숙
    답글상계5동

    여기도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만발'이라늘 말이 어울리는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비가 와서

    잎이나오네요

    내년을

    기다려야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