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불편할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인수동/dailylife/99447862

길을 다니다 보면 이런 풍경을 자주 봅니다. 사람이 다니는 길 중앙에 자건거가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어 눈살을 찌푸릴 수 밖에 없어요. 사람 한명이 간신히 지나갈 수 있는 길에 따릉이를 세워놓고 사라지기도 합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하니 서울시에서 운영을 하는 따릉이는 이렇게 방치를 하면 계속적으로 이용료가 부과된다고 하던데...

편리하게 사용했다면 반납도 잘 할 수 있는 시민의식도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런 풍경...저만 불편한건가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마자요.쓰고 아무데나 내팽겨두고 나몰라라하는심보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한 켠에 잘 세워두는 게 얼마나 오래 걸린다고 저러는 걸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r황
    답글중계1동

    도로를 막고 있네요

    배려가 없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중랑천. 걷다보면

    가끔보는데

    시에서 조치한다고

    한것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어디든 문제에요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동의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저도 불편합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합정동

    이거 단속할 인력이 부족하다네요. 너무 자전거가 많이 방치되어있어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라니(오전)
    답글갈매동

    사용자에게 벌금 물렸음좋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정말정말 불편해요.

    위반시 좀더 강력한 처벌법이 나오길 바랍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저도 눈쌀이 찌뿌려지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