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동호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인수동/dailylife/99445702

우이동 우이천에서 저녁 먹고 자주 걷기 운동을 하는데 러닝 동호회 분들 때문에 불편합니다 한 팀도 아니고 여러팀들이 뛰면서 옆으로 네 줄 정도로 뛰니 걷는 도중 계속 옆으로 비켜줘야 합니다 한 줄 로 뛰면 좋겠어요ㅜㅜ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장소비켜 줘야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r황
    답글중계1동

    기본 에티켓을 지켜주세요

    저도 산책시 그런 경우 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고영미
    답글창제3동

    맞아요. 무리지어 다니는것이 특권은 아니니까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