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뭐 20원에서 10원 됐고 200M에서 50M 됐다고 말이 많은데 산책하면서 돈 받는 거면 건강도 챙기고 꽁돈인데 좀 더 가까이 가서 받으면 되는 걸 왜 이렇게 불평 불만이 많은지 모르겠음 ㅋㅋ
꼬렇치 니노메 마리 팩트다
맞긴하네 월래 동네산책은 동네산책 하라고 만들어 놓은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