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산책 캐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동/dailylife/97505141

뭐 20원에서 10원 됐고 200M에서 50M 됐다고 말이 많은데 산책하면서 돈 받는 거면 건강도 챙기고 꽁돈인데 좀 더 가까이 가서 받으면 되는 걸 왜 이렇게 불평 불만이 많은지 모르겠음 ㅋㅋ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꼬렇치 니노메 마리 팩트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항정살맛있어요
    답글옥동

    맞긴하네 월래 동네산책은 동네산책 하라고 만들어 놓은거니까

    1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