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트리지움 상가 1층에 테이크아웃 전용 스타벅스가 생겨서 지하철 타기전에 아주 편리합니다
아주 편리합니다
저도 스타벅스 좋아해요.커피맛 좋아서요
스타벅스도 테이크아웃 전용매장이 생겼군요. 스타벅스의 장점은 편안한 분위기에서의 티이블에 앉아서 커피마시는 거얐는데..
지하철 근처에 생겨 좋으네요^^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