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맛우유
벚꽃이랑 개나리가 정말 예쁘네요☺️
2개월 전
우리 동네 벚꽃 명소
성내천 을 소개합니다.
성내천의 다른 구역들도 아름답겠지만,
송파도서관 인근의 오금동 구역이 가장 아름다운 것 같아요❤️
물고기와 새들이 노니는 냇가도,
남녀노소 주민들이 사용하시는 운동기구도 곳곳에
주변 경관과 잘 어우러지게 배치되어 있어요.
해가 지고 어둑한 밤시간에는 야간 가로등이 불빛을 밝혀 안전하게 산책할 수 있고,
야경 또한 아름답습니다.
근처에 카페에서 공원을 바라보는 전망도 훌륭합니다~^^👍
올 봄 벚꽃이 한창이던 시기,
제가 가장 사랑한 산책로 사진을 함께 올립니다.
모두,
봄꽃처럼 활짝 피어나는 봄날 되시기를 바랍니다❣️
벚꽃이랑 개나리가 정말 예쁘네요☺️
벚꽃길에 노오란 개나리가 피어서 아름다운 힐링하는 산책길이네요.
벚꽃뿐이 아닌 꽃들이 많아 환상적이네요
개나리도 같이 피었네요
사진이 정말정말 멋집니다 사진찍는 기술이 보통이 아니십니다^^!
벗꽃이랑개나리랑 너무잘어울리는 한쌍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