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벚꽃 명소🌸성내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일원1동/information/99533585

우리 동네 벚꽃 명소

성내천 을 소개합니다.

 

 

성내천의 다른 구역들도 아름답겠지만, 

송파도서관 인근의 오금동 구역이 가장 아름다운 것 같아요❤️

 

물고기와 새들이 노니는 냇가도,

남녀노소 주민들이 사용하시는 운동기구도 곳곳에 

주변 경관과 잘 어우러지게 배치되어 있어요.

해가 지고 어둑한 밤시간에는 야간 가로등이 불빛을 밝혀 안전하게 산책할 수 있고, 

야경 또한 아름답습니다.

근처에 카페에서 공원을 바라보는 전망도 훌륭합니다~^^👍

 

올 봄 벚꽃이 한창이던 시기, 

제가 가장 사랑한 산책로 사진을 함께 올립니다.

 

모두,

봄꽃처럼 활짝 피어나는 봄날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바나나맛우유
    답글잠실3동

    벚꽃이랑 개나리가 정말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벚꽃길에 노오란 개나리가 피어서 아름다운 힐링하는 산책길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불광제2동

    벚꽃뿐이 아닌 꽃들이 많아 환상적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채기
    답글마천1동

    개나리도 같이 피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사진이 정말정말 멋집니다 사진찍는 기술이 보통이 아니십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벗꽃이랑개나리랑  너무잘어울리는 한쌍같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