벛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일원1동/information/99507586

우리동네도 타 동네와 같이 벛꽃길이 있어 산책길에 들려 벛꽃을 보면 힐링이 되고 마음도 화사한 느낌을 든다

화려하지만 꽃이 떨어지면 청소하시는 분들이 고생하는 것을 보면 마움이 좀 짠하다 그랴도 우리들을 힐링할 수 있는 벛나무가 있어 좋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손녀딸 유다은♥
    답글정릉동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나나맛우유
    답글잠실3동

    나무가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봄철 벚꽃들이 가득해서 힐링하는 시간이었네요 

    감사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윤경
    답글역삼1동

    예쁜 꽃을 볼 수 있어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뚝딱따라라라라
    답글오포읍

    만개하면 예쁘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푸룬
    답글좌제1동

    넘 좋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