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모산 벚꽃 너무 예뻐요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일원1동/information/99496436

대모산 벚꽃 너무 예뻐요.

비가 내려서 이제 만나기 힘들겠지만요ㅠㅠ 

 

아름다운 벚꽃 사진 보세요 :)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대모산도 참 좋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살다보면
    답글부림동

    왕벚꽃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
    답글도촌동

    멋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삶
    답글양재1동

    너무너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벚꽃을 이렇게 확대해서 보면, 또다른 멋짐이 나오더라구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어머 정말 잘찍으셨네요 마치 배경화면깉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가락2동

    벚꽃 한송이 한송이가 살아 있네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나나맛우유
    답글잠실3동

    어머나 벚꽃이 참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대모산의 왕벚꽃들이 예쁜 날이네요.감사합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