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안되요 어딜가도 안찍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일원1동/health/97468626

양재천 산책길은 천에 들어가야 찍히나봐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정만유
    답글동천동

    나두.안찍혀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실유럽자수거제고현점(아트십자수)
    답글상동동

    어제부터 저도 안찍혀요 왜 이럴까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연순
    답글비하동

    오늘부터 동네 산책이 안찍히는데 어디에 문제가 있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남덕
    답글자양제1동

    매일찍히던동네산책 왜안찍힐까요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남덕
    답글자양제1동

    매일  찍히던 공원 산책이

    왜안찍힐까요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애니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Caroline
    답글가양제2동

    그러게요. 3일 자정 넘어서는 200m 안에서는 다 찍혔는데... 하나도 안 찍히네요. ㅠㅠ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하나두 안 찍힌다구 그러지말구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오승연
    답글역삼1동

    찍히는데 잘모르시나보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정구

    앙재천은 어디에서나 가능한데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