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안전을 위한 보도블럭 보수 작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일원1동/dailylife/99533729

<보수 작업 시급한 동네 보도블럭들>

 

 

골목 어귀나 차도 옆 인도, 

어린 아이들이 뛰어노는 놀이터, 

몸이 불편하신 어른신들 다니시는 경로당 앞마당 등......

사람들이 지나가는 곳곳에 보도 블럭이 깔려 있지요. 

사람들의 보행이 편하도록 시공한 이 보도블럭이 

파손이 되거나 평평하지 않고 들쭉날쭉 튀어나와 있는 채로 방치되면, 

오히려 큰 사고나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공기관에서 건설회사의 수익을 위해 굳이 필요치도 않은 시설 공사는 국민 세금을 써가며 주변 소음 피해까지 일으키며 시행하면서, 

이런 소소하고 정말 필요한 보수 작업은 허투루 하는 걸까요? 

 

걸어갈 때 무심코 걸려 삐끗할 때 마다,

걱정스럽고 화가 납니다. 🤨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그러게요. 크게 파손된 곳은 없어도 조금 위험해 보이기는 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아이들은 지나가다가 넘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맞는 말씀인듯요!

    보도블럭 위험해 보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발에걸려 넘어지기 쉬울것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위험해 보이기는 하는데, 부분만 따로 수시로 정비해 주지는 않을것 같네요.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답글장지동

    한번씩은 넘어질거 같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