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ㅇㅅ
저도 이해 안되요
9시간 전
저희집에서성당가는길입니다 항상갈때아다 담배꽁초가많아요 압가트단진옆이예요 아파트단지내에서는모트자리가금연인가봐요 길거리나와서 젊ㅡㄴ남자도 나이먹은어른신도 모두가나와서피워요 그러면꽁초는가져가야되지않나요 이해할수가없어요 지나가다보면담배냄새때문에지나갈수가없어요 기다렸다가가야되요 아파트도이해할수가없어요 담배가마약도아니고 흡연실을만들어나야되는거아녜요 길거리에서피우는것은아닌거같아요 ㅇ 많은사람이다니는길에서 그렁션않될거같아요 아파트에건의도해보지만소용없어요 저희는무슨죄냐구요 바람부는날에는더욱심해요 시청에신고를해야할까봐요 불편함이이루말할수가없어요
앞으로시정되기를바라묘
저도 이해 안되요
담배꽁초 너무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