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맛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서구-아미동/restaurant/98809972

부산역에제일맛시는맛집 추천해주세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부산역에서  맛이좋은맛집  별로없는것같아요 옛날에 초량에시장에가는쪽으로 맛집  많앗는데  그쪽으로복개천쪽으로  맛집이 참 많아는데  상가들다어디로가고 개천으로만들어나더라구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