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숮불구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서구-아미동/restaurant/75641494

우리동네 맛집으로 까치숯불구이집을 소개합니다.

메뉴는 삼겹살부터 오겹살 향정살 갈매기살 등이

개인적인 취향으로 저희 가족은 주로 약간의 기름기가 있어 쫀득한 향정살과 담백한 갈매기살을 시켜 한점씩 교차해서 먹는걸 즐긴답니다.

밑반찬도 맛있고 고기 먹다 김치랑 콩나물무침을 구워서 밥에 올려 먹으면 더 맛있어요

고기가 어느정도 남아 있을때 한테이블에 한개만 주문할수 있는 된장찌개일품정말 일품이예요

저희 가족은 고기맛있고기지만 된장찌개를 더 선호한답니다.

식당에서 먹는 된장찌개는 여기가 맛집인갓 같아요

정갈하면서도 맛깔나게 맛있는 식당으로 까치숯불구이집을 소개해 봅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쥬니♡

    저도이집 된장찌개 맛있는줄 압니다! 한우 된장찌개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미자

    맛이굿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송다온
    답글괴정제1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1280
    답글부용동1가

    우와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쑤루리
    답글용강동

    고기 먹고싶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