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솔이~
벚꽃길 예뻐요~~
2개월 전
꽃가루 알레르기로 봄꽃 향기 가득한
이렇게 좋은 날에 항상 집콕하며 보내다
오늘은 큰맘먹고 도전했습니다.
아직 만개전이라 썰렁해 보이지만
넘 좋아요.
마스크 착용. 고글같은 선글라스 착용.
오랫만에 점심을 사무실 대신
벗꽃길 벤치에 앉아 먹으니
더 맛있어지네요.
마스크 벗고 숨 한번 크게 마시고
다시 업무 복귀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벚꽃길 예뻐요~~
예쁜곳이네요~
넘 예뻐요
길이너무이뻐요 하염없이 걷어가고싶은길
만개했을때 갔는데 너무 예뻤어요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