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뇬
ㅡ
ㅡ
2개월 전
천마산에 십리길이있어요 한바퀴돌며십리길이라고해서 길도 오솔길처럼 걷기가 참좋아요 천마산으로 올라가는길이 여러군데있는데 제가제일좋아하는길이네요
계단오르기 운동코스로 딱좋아요 계단이 나지막한게 무릎에 무리가 많이안가서참좋아요 저계단끝에절이있는데 절에 오신분들을 위해서 계단을이렇게 만들어나봐요 개수가300개정도되는데 저도오르면서기도하는마음으로 올라갑니다밑에사진은황토길입니다
이길을 걷을면서 오른쪽으로 보면 부산시내가다보이죠 바다도보이고 영도봉래산도보이고 만보걷기가지겹지가않아요새벽에 사진을 찍으면 이그림이 나온답니다바로위에저길에서 찍은사진이네요아침에떠오른는태양을 바라보며서 운동하시는분들이 참많은데 특히 사진찍는작가분들이 많이오시네요
오솔길이네요 낮에는 나무들햇빛을가려주고있어서 즐겁게 운동할수있어요
저계단위가 하늘공원이네요 이길쭉따라라서가면 아미동 비석마을이 나온답니다
ㅡ
ㅡ
산책하며 즐기기 좋은 곳이군요
천마산십리길 좋아보여요
천마산십리길 볼거리 많고 좋네요
새벽 사진 넘 멋져요~
우와 멋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