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마산십리길을 다녀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감천제1동/information/99650519

천마산에  십리길이있어요 한바퀴돌며십리길이라고해서 길도 오솔길처럼 걷기가 참좋아요 천마산으로 올라가는길이 여러군데있는데 제가제일좋아하는길이네요

 

계단오르기 운동코스로 딱좋아요 계단이 나지막한게 무릎에  무리가 많이안가서참좋아요 저계단끝에절이있는데 절에 오신분들을 위해서 계단을이렇게 만들어나봐요 개수가300개정도되는데 저도오르면서기도하는마음으로 올라갑니다밑에사진은황토길입니다

이길을 걷을면서 오른쪽으로 보면 부산시내가다보이죠 바다도보이고 영도봉래산도보이고  만보걷기가지겹지가않아요새벽에 사진을 찍으면 이그림이 나온답니다바로위에저길에서 찍은사진이네요아침에떠오른는태양을 바라보며서 운동하시는분들이 참많은데 특히 사진찍는작가분들이 많이오시네요

오솔길이네요  낮에는 나무들햇빛을가려주고있어서 즐겁게 운동할수있어요

저계단위가 하늘공원이네요  이길쭉따라라서가면 아미동 비석마을이 나온답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까칠한뇬
    답글송정동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산책하며 즐기기 좋은 곳이군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녜 감사합니다 산책히기에 딱마춤이네요 산에 나무들이오랜된 나무가 많아서 참좋아요 좋은시간되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천마산십리길 좋아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천마산십리길 볼거리  많고 좋네요

    새벽 사진 넘 멋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우와 멋져용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