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궁 벚꽃터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감천제1동/information/99549836

우리동네 엄궁 벚꽃터널 구경하세요~ 봄되면 벚꽃이 너무 예쁘게 펴서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엄궁동이 지대가 높지만 산이있고 나무가 많아 공기가 좋아요~

그리고 여름엔 아주 시원 해요~ 

산책길도 잘 되어 있고 운동하기도 좋아요~

대림에서 코오롱 쌍용 한신까지 벚꽃길이 예쁘게 되어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벚꽃구경을 매일 할 수 있는게 참 좋은거 같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완전 벚꽃 터널이네요. 이런 벚꽃이 이맘때만 볼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한거 같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