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생태공원 벗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감천제1동/information/99527450

꽃가루 알레르기로 봄꽃 향기 가득한

이렇게 좋은 날에 항상 집콕하며 보내다

 

오늘은 큰맘먹고 도전했습니다.

아직 만개전이라 썰렁해 보이지만

넘 좋아요.

 

마스크 착용. 고글같은 선글라스 착용.

 

오랫만에 점심을 사무실 대신 

벗꽃길 벤치에 앉아 먹으니

더 맛있어지네요.

 

마스크 벗고 숨 한번 크게 마시고

다시 업무 복귀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벚꽃길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예쁜곳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넘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길이너무이뻐요 하염없이 걷어가고싶은길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만개했을때 갔는데 너무 예뻤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UUVYTJ
    답글명지2동

    이쁘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