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정말 예쁜 길이네요
2개월 전
내가 참 사랑하는곳이네요 길이 너무이뻐서 자랑하고싶어서 올려봅니다
운동하기 딱좋네요옆에나무들이 새싹들이 파릇파릇하고 너무싱그럽네요
길이 너무 이쁘죠 봄이되니꽃들도너무이뻐요
여기는 커피를마시는곳이네요 집에서맛있는것가져와서 지인들과 나누어 먹으면서담소를나누기 딱좋아요
여기는운동기구가있죠조깅하고 가볍게운동하는곳이죠계단운동하는곳이네요 너무좋아요 자랑하고싶어서올렸어요
정말 예쁜 길이네요
계단이 운동도 되고 좋네요
꽃긺 걸으며 산책하면 기분 좋아지겠어요
꽃들과 운동기구도 있고 좋네요
깨끗해보여요^^
잘 정돈된 길이 정말 이쁘네요
가보고싶네요
자랑할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