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베란다에서 흡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덕포제1동/dailylife/99528964

아파트 베란다에서 흡연때문에 말이 많아요. 겨울에는 창문을 닫아서 연기가 집안에 들어오지는 않지만 여름철엔 창문을 개방하여 담배연기에 노출되어 인상을 찌푸리게하고 심한경우 언쟁이 심하여 말쌈까지 하네요 요즘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베란다에서 흡연을 하지는 않지만 아직도 일부는 지켜지지 않아요. 전에 살던 아파트에서 어떤집 에서 베란다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으면서 흡연까지  해서 많은 사람들이 소음과 냄새로

많은 사람들이 고토믈 받았던 저이 있어요. 

물론 흡연권도 존중하여야 하지만 다른 사람도 배려하는 것도 하나의 예티겟입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이덕형
    답글화명제1동

    맞아요.

    또 추운날  1층 야외 구석에서 떨면서 피우는거보면 끊기힘들구나싶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오마이갓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비흡연자들은 힘들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베란다흡연은 진짜 에바ㅜ 다른 사람은 무슨죄ㅜㅜ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김영미
      답글민락동

      저도 금연하고있어요 우리모두 금연하고 건강하게 살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