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이 파스타 먹고픈가 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덕포제1동/dailylife/99451705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상동

    저런 큰일날뻔 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헉. 대체 무슨 딴 생각을 하면 저렇게 사고를 낼 수 있는 건지. 인명 피해가 없었기를 바랍니다. 심각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om
    답글대연제1동

    어이쿠..ㅋ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미숙
    답글정자동

    아이고...... 매장내 식사하고 계시던 분들 얼마나 놀래셨을까요ㅠㅠ 진짜 인명피해없기를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헉 좀너무 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출입구문 아닌가요??뉴스에 안나온거면 인명피해은 없엇나봐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