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스민 눈빛의 남자™
추천합니다
7개월 전
우리동네멋진공원이 있는건 다아시죠?
제가 소개하는곳에서. 비오는 날이나. 눈오는날(눈은 자주오지않아요 ㅠㅠ) 창가에 앉아서. 차마시며 공원을 바라보면. 너무멋지죠특히. 5월엔 각종장미로. 눈호강할수있구요여러가지 음료중 으뜸은 커피겠죠. 음. 쌉쌀음하고 고소한 두번째론. 건강에좋은 대추차
그리고 자몽차. 사장님정성이 그대로 듬뿍 느껴지실거예요 항상친절하시고. 여성여성스러우신 사장님. 또 보고싶네요 ㅋㅋ
덤카페 사장님. 화이팅
추천합니다